배우 안세호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시사회 후 보나, 고민시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했다. 사진이 공개된 후 보나와 고민시의 관계가 주목받았는데, 그 이유는 둘 사이의 접점이 1도 없었기 때문! 알고 보니 95년생 동갑내기인 이 둘은 같은 샵을 이용했다고 한다. 불과 작년 8~9월까지만 해도 안면만 있는 상태였는데, 헷갈려서 차를 바꿔 탄 에피소드가 생기면서 점차 친해지게 됐다고 한다. 간혹 이들의 SNS를 보다 보면 댓글로 꽁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
지수 X 카리나
」
최근 열린 블랙핑크 피날레 콘서트에 에스파가 참석하며 화제가 됐다. 최근 열린 에스파의 영상통화 팬 사인회를 통해 블랙핑크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이유가 공개됐는데, 바로 지수가 초대를 해줬기 때문! 해당 팬 사인회에서 카리나는 지수와 친해졌다고 밝혔는데, 지수가 카리나에게 친해지고 싶다고 직접 연락을 하며 서로 친분이 쌓이게 됐다고 한다. 얼른 은혜로운 둘의 투 샷이 공개되기를 바랄 뿐~.
「
임시완 X 함은정
」
보라부터 함은정, 전효성, 예원까지 추억의 2세대 아이돌이 임시완의 신작 <1947 보스톤>을 응원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임시완과 꾸준히 관계를 유지했던 보라, 전효성, 예원과 달리 함은정은 과거 인터뷰에서 “임시완은 친하진 않지만 연기를 너무 잘해 닮고 싶은 동료 배우.”라고 밝히며 친분이 크지 않다는 것을 밝혔었다. 하지만 시사회 뒤풀이에서 동료들과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둘 사이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 것이 확인된 것. 돌고 돌아 친해진 2세대의 소중한 조합 앞으로도 영원하길~.
「
손나은X성해은
」
성해은이 손나은과 함께 포스트 말론의 내한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sns 스토리에 올리며 새로운 친목이 확인됐다. 커뮤니티에선 “이 둘이 겹치는 스케줄이 없었기에 어떻게 친분을 쌓게 됐는지 궁금하다.”, “둘이 동갑인 데다 성격도 비슷해서 잘 어울린다.”는 반응! 일각에선 둘과 친한 이수혁이 소개해 준 것 같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고 한다. 이 둘이 친해지게 된 계기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그녀들의 친목썰이 빨리 풀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