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핏 위해 이렇게까지? 여배우들의 상상초월 자기 관리법 3
여배우들의 완벽 드레스핏, 비밀은 과연 뭘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여배우들은 운동과 식단으로 꾸준히 몸매 관리, 행사 전에는 부기 제거 식단이나 고기 위주 식단 활용.
- 때로는 극단적 단식까지 감행하며 레드카펫 순간을 준비함.
- 철저한 관리 속에서도 각자 방식대로 유연한 ‘치팅’ 식사법을 두기도 함.
안은진

인스타그램 @eunjin___a

인스타그램 @eunjin___a
배우 안은진이 지난달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선보인 완벽한 드레스 자태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날씬한 몸매 뒤에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가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안은진은 달리기, 줌바댄스, 필라테스 등으로 균형 있는 몸매를 유지해왔습니다. 특히 촬영 전에는 부기 제거와 포만감을 위해 오이, 데친 콩나물, 김밥, 고구마, 달걀, 두유등을 적절히 섭취하며 철저히 관리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오이는 수분과 영양이 풍부해 부기 제거에 도움을 주고, 콩나물은 저칼로리이면서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높여줍니다.
김옥빈

인스타그램 @kimokvin

인스타그램 @kimokvin
배우 김옥빈이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선택했던 극단적인 체중 관리법을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평소 식단으로 그는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를 번갈아 하루 한 끼는 꼭 고기로 채우되, 양념은 최소화하고 올리브유와 소금만 사용하며 필요할 때만 저열량 소스를 곁들입니다. 특히 시상식이나 공식 행사처럼 중요한 순간에는 극단적인 방법도 마다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는 “2주 동안 물과 소금만 섭취한 적도 있다. 평소 실컷 먹다가 드레스를 입어야 하면 방법이 없더라”라며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여배우들의 화려한 겉모습 뒤 숨겨진 노력과 고충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조여정



배우 조여정이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몸매 관리법을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그는 행사 전 며칠간 체중과 식단 관리를 철저히 하며, 드레스 착용 시에는 불안감 때문에 움직임을 최소화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다른 여배우들과 달리, 드레스업을 마친 후에는 저녁 식사를 포기하지 않고 김밥 한 줄 정도는 먹는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당일은 약간 치팅처럼, 식사를 다 하고 행사에 임한다”고 덧붙여, 완벽함 뒤에 숨겨진 자신만의 유연한 관리법을 보여주었습니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