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손나은, 다니엘이 운동할 때 입는 운동복은?
땀 흘리는 여자가 아름답습니다. 러닝부터 필라테스까지 운동에 푹 빠진 전소미, 손나은, 다니엘이 선택한 운동복을 정리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기사 읽기
- 웨이트에 진심인 전소미가 운동할 때 즐겨 입는 브랜드
- 알로 매니아 손나은이 고른 착장은?
- 뉴진스 다니엘은 러닝할 때 마다 이 브랜드만 입는다?
전소미
전소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각 어깨·복근 루틴’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죠. 총 7가지 운동 루틴을 소개하며 ‘짐소미’라는 별명답게 탄탄한 운동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영상에서 전소미가 착용한 브라톱은 룰루레몬의 ‘에너지 브라 하이 서포트’로, 등 부분의 X자 스트랩 디자인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무엇보다 하이 서포트 기능 덕분에 웨이트나 러닝 같은 고강도 운동 시에도 가슴을 안정감 있게 지지해 주는 점이 특징이죠.
손나은




알로 매니아로 잘 알려진 배우 손나은은 운동할 때마다 알로의 애슬레저 아이템을 즐겨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바디 실루엣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바디슈트 ‘알로소프트 선 아웃 원지’는 그녀의 완벽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화제를 모았죠. 필라테스 중 촬영한 사진에서는 ‘리스 리브드 페이보릿 브라 탱크’를 착용한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심플한 로고가 포인트로 더해져 가볍게 걸쳐 입기 좋고, 운동복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뉴진스 다니엘


요즘 러닝에 푹 빠진 뉴진스 다니엘. 최근 션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힌 사진 속에서 그녀의 꾸준한 러닝 루틴은 물론, 나이키 착장 또한 눈에 띄었는데요.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화이트 반팔 티셔츠부터 복근 라인을 드러낸 민트 컬러의 크롭 톱까지 무엇을 입어도 멋지게 소화하는 다니엘 덕분에 나이키 러닝 웨어에 눈길이 가네요.
Credit
- 에디터 정혜미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