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를 배터질때까지! 김태희의 저속노화 다이어트 팁
‘태쁘’가 매일 예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그녀의 저속노화 뷰티의 비결을 알아봤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로 보는 기사 요약
-김태희의 다이어트 팁은 건강식을 많이 먹고 간식을 멀리하는 것!
-필라테스와 등산으로 꾸준히 운동.
-야식은 피하고, 초당옥수수 주먹밥, 마전 등 건강간식을 만들어 먹습니다.
배우 김태희가 미국드라마 <버터플라이>로 할리우드 배우가 됐습니다. 버터플라이는 아마존이 제작하고 티빙에서 스트리밍되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tvN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해 오랜만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변함없는 미모의 비결을 분석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 @kimtaehee99

래빗츠원
건강식을 많이 먹어 간식 멀리하기
김태희는 아침에 샐러드를 한가득, 배가 터질 때까지 먹는다고 전했습니다. 평소 ‘건강식을 많이 먹고 간식을 멀리하자’는 주의라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들에게도 건강한 음식만 주려고 노력한다는데요. 남편인 비 역시 10kg 감량할 때 소스 없는 샐러드, 고구마, 곤약 쌀 등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 집 냉장고 속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인스타그램 @kimtaehee99
필라테스와 등산
보통 공부를 잘하면 예체능을 못하기 마련인데, 김태희는 운동까지 잘했다고 합니다. 100m를 15초에 돌파하고, 운동신경이 좋아서 학교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다는데요. 출산 후에는 내장지방을 없애기 위해 푸시업, 플랭크 위주로 운동했지만 현재는 필라테스와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등산을 즐긴다고 합니다. 특히 남산을 좋아해서 남산타워를 찍고 오는 코스를 주로 오른다고 하네요.

래빗츠원

인스타그램 @kimtaehee99
간식은 건강하게
체내 기초대사량이 높아서일까요. 김태희는 육아할 때 집에 있으면 그렇게 배가 고팠다고 합니다. 예전엔 야식으로 팝콘과 감자칩을 먹기도 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먹는 것, 몸에 바르는 것에 점점 더 까다로워져 이젠 먹지 않게 됐다고 하네요. 그녀가 즐겨 먹는 간식으로는 초당옥수수 주먹밥과 마전 등이 있습니다. 초당옥수수 주먹밥은 찐고구마에 삶은 달걀, 초당 옥수수 알을 넣고 동글동글하게 뭉친 것으로 출산 후 이 음식을 먹고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