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깜짝 결혼 발표한 김종국, 이미 신혼 준비 중이었다? 방송에서 OO으로 스포

‘데뷔 30주년, 앨범 대신 반쪽 만들었다’는 김종국 편지 요약

프로필 by 송운하 2025.08.18

깜짝 공개한 김종국 결혼 소식 요약

- 오늘 오전 팬카페를 통해 깜짝 발표

- 최근 고백한 70평대 주택 구매가 단서

-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만 초대해 작은 규모로 진행


인스타그램 @kjk76

인스타그램 @kjk76

앨범은 안 만들고 반쪽만 만들어

올해로 49세인 김종국이 오늘 오전,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저 장가간다’라고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김종국은 편지에서 ‘언젠가는 이런 글을 쓸 날이 오지 않을까 준비했지만, 막상 쓰려니 떨리고 긴장된다’라며 결혼을 준비하며 느낀 감정을 솔직히 털어놨습니다.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제 반쪽만 만들었다’는 유머 섞인 표현도 곁들이며,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인가’라고 소회를 밝혔죠.


인스타그램 @kjk76

인스타그램 @kjk76

찐 신혼 준비 중이었다 알고 보니 ‘스포’

최근 방송에서 김종국은 논현동 소재 70평대 고급 빌라를 전액 현금으로 구매했다는 사실을 언급했는데요. ‘결혼하려면 준비를 해야 한다’라고 말해, 혹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주목받았는데 정말 현실이 되었네요.


초호화 결혼식 하나?

평소 방송에서 휴지와 같은 물건을 지나치게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며, 어머니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김종국. 그 알뜰한 모습 덕분에 별명도 ‘짠국’인데요. 결혼식도 미니멀로 진행합니다. 김종국은 ‘결혼식은 가족·친지·지인만 초대한 작은 규모로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전한 것인데요. 이어 ‘오랜 시간 큰 힘이 되어준 팬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진심을 전하며, 편지를 마무리했습니다.


인스타그램 @kjk76

인스타그램 @kjk76

인스타그램 @kjk76

인스타그램 @kjk76

이제 보니 은근 럽스타

결혼 발표를 보고 나니, 괜스레 달라 보이는 '김종국 남친짤'까지 모아봤습니다. 김종국의 히트곡 ‘사랑스러워’의 진짜 주인공을 찾은 것 축하드려요!


Credit

  • 글 송운하
  • 이미지 셀럽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