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솔로지옥의 원조는 산장미팅! 데이트 프로그램 일반인 여신 근황 3

21세기 초, 시청자는 물론 남자 스타들의 심장을 나대게 만든 여출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4.15

<산장미팅> 임성언

인스타그램 @sungeon_yim 인스타그램 @sungeon_yim 인스타그램 @sungeon_yim

기억나니? <솔로지옥> 이시안 전에 <산장미팅> 임성언이 있었다. CF와 광고 모델로 활동하다 2002년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 “산소 같은 02학번”으로 등장, 당시 그의 라커룸에 장미꽃을 넣은 남성 연예인은 무려 5명이었다. 보조개가 쏙 들어가는 매력적인 웃음으로 ‘보조개 여신’이라 불렸던 임성언. 이후 배우의 길을 걸으며 <하얀 거탑>, <청담동 스캔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했고, 현재까지 연극 무대에 오르고 있다. 최근엔 오는 5월 17일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애정만세> 김꽃님

<박경림의 ★앨범>

<박경림의 ★앨범>

<박경림의 ★앨범>

<박경림의 ★앨범>

기억나니? 일반인 여성과 연예인 남성의 연애 버라이어티의 원조, MBC <애정만세>가 배출한 화제의 인물. 깝(김)동완과 깝(이)성진 사이에서 꿋꿋하게 고상함을 유지하던 성시경에게 시련을 주고, 미모 리즈였던 스물한 살 조인성의 마음마저 흔든 김꽃님 이야기다. 여성 한 명이 모든 남성의 구애를 받는 프로그램 방식상 팬카페는 물론 안티까지 생겼는데, 이후 사람들의 예상과 달리 연예계 데뷔를 하지 않았다. 2010년 팬카페에 전한 마지막 소식은 대전에서 직장에 다니고 중국어 공부도 하며 지낸다는 것이었다.



<스타 데이트> 이진숙(채연)

인스타그램 @chaeyeon_lee 인스타그램 @chaeyeon_lee 인스타그램 @chaeyeon_lee
KBS2 <스타 데이트>

KBS2 <스타 데이트>

기억나니? 1996년 <스타 데이트>에서 터보의 팬으로 등장한 채연의 고등학생 시절. 채연은 가수로 데뷔 후 <X맨>에서 김종국과 재회했지만, 2년 동안 아는 체를 하지 않아 자신을 못 알아본다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당연하지’ 코너에서 “진숙아 오랜만이다”라는 말로 모두를 놀라게 한 김종국. 윤은혜의 귀를 막던 순간만큼이나 설레는 유죄 모먼트였다.



관련기사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