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켄타로의 그녀, 리사 VS 이세영 중 최애 조합은?

뮤직비디오에선 리사의 연인으로, 드라마에선 이세영의 옛사랑으로 등장한 사카구치 켄타로. ‘진짜 커플 아니냐’는 반응을 이끌어낸 두 조합의 케미 포인트를 정리했다.

프로필 by 정혜미 2025.08.14

10초 안에 보는 기사 핵심

- ‘Dream’ 뮤직비디오로 다시 만난 사카구치 켄타로와 리사

- 사카구치 켄타로와 리사, 이미 챌린지도 함께한 오랜 인연?

- 찐 커플 바이브를 보여준 이세영 x 사카구치 켄타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리사 x 사카구치 켄타로 ‘Dream’

인스타그램 @wearelloud 인스타그램 @wearelloud

이건 뮤직비디오가 아니라 한 편의 영화 아닌가요? 리사의 정규 앨범 <Alter Ego> 수록곡 ‘Dream’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은 사카구치 켄타로. 옛 연인으로 등장하는 리사와 켄타로는 애틋한 추억 속 로맨스 관계를 보여줬습니다. 손끝 하나, 눈빛 하나까지도 조심스레 오가는 감정선에 두 사람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시네마틱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짧지만 강렬한 단편 영화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입니다.


리사 x 사카구치 켄타로 Chill 바이브도 OK~

리사와 사카구치 켄타로의 인연은 올초부터 이어져왔습니다. 켄타로는 지난 3월, 리사의 Chill 챌린지에 참여했고, 지난 달 고양에서 열린 블랙핑크 월드 투어 공연에도 방문 인증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될 두 사람의 인연, 어떤 모습으로 이어질지 기대가 되네요.


진짜 커플인 줄.. 이세영 x 사카구치 켄타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는 배우 이세영과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은 한일 합작 드라마입니다. 두 사람은 과거에 사랑했던 연인으로, 5년 후 다시 한국에서 재회한 인물들을 연기합니다. 언어는 다르지만 감정을 섬세하게 주고받는 장면들을 보면서 진짜 커플 아니냐는 의심을 받을 정도였는데요. 특히 작품 외 인터뷰를 하거나 예능에 출연했을 때 둘의 자연스러운 바이브가 화제가 됐습니다. 어색함 없이 주고받는 눈 맞춤과 태도, 서로를 배려하는 말투가 실제 연인처럼 느껴졌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Credit

  • 에디터 정혜미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