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걸도 OK! 쿄카, 나나, 슬기도 자주 입는 버뮤다 팬츠 스타일링 알려드림
데일리 룩 쌉가능 여름 버뮤다 팬츠 스타일링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휘뚤마뚤 여름엔 버뮤다 팬츠!
- 무릎 아래 기장감으로 유교걸도 OK
- 슬기·나나·쿄카 등 셀럽 스타일 참고
긴 바지는 너무 덥고, 유교걸이라 짧은 바지는 못 입겠을 때. 지금 가장 손이 자주 갈 팬츠가 있었으니, 바로 버뮤다 팬츠다. 버뮤다 팬츠는 무릎 바로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감의 팬츠로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며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최근 패션 트렌드기도 해서, 많은 셀럽이 버뮤다 팬츠를 입고 있다. 오늘은 패피들의 스타일링을 한 번 살펴보자.
슬기

인스타그램 @hi_sseulgi
슬기의 버뮤다 팬츠 픽은 데미지가 들어간 그레이 톤의 워싱 버뮤다 데님. 여기에 슬리브리스, 그리고 스웨이드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힙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나나

인스타그램 @jin_a_nana
나나의 올 블랙 버뮤다 팬츠 룩.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 탑에 블랙 팬츠 버뮤다 팬츠를 입고 화이트 삭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허리에 체크 셔츠를 묶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쿄카

인스타그램 @kyoka_rb.official
버뮤다 데님 팬츠를 자주 입는 쿄카. 주로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나 후드에 와이드한 핏의 버뮤다 팬츠를 새깅 스타일로 이너와 함께 보여주는 룩을 즐겨 입는다.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차정원의 버뮤다 팬츠 룩은 클래식하고 깔끔한 스타일.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에 화이트 컬러의 데님 버뮤다 팬츠를 입고 체크 패턴의 토트백을 매치했다.
벨라 우영

인스타그램 @bella_w.young
패션 인플루언서 우영의 버뮤다 팬츠 룩은 카고 스타일의 팬츠에 체크 셔츠를 매치한 룩. 아일릿 디테일의 청키한 벨트와 가방, 그리고 실버 액세서리를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더했다.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