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군백기 끝! 공효진부터 임지연까지 곰신 만기 셀럽들
곰신 끝, 꽃길 시작. 보는 사람이 다 흐뭇한 제대 후 일상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김연아 ♥ 고우림

인스타그램 @yunakim

인스타그램 @woorim_ko

인스타그램 @woorim_ko
고우림이 제대 후 첫 예능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제대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9박 10일간의 파리 여행. 파워 J인 김연아가 일정부터 예약까지 모든 것을 준비했다고 한다. 김연아가 생일을 축하하며 먼저 보낸 DM을 비롯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대방출 한 고우림. 연느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신중하게 단어를 고르는 모습이 웃음을 주었다.
공효진 ♥ 케빈 오

인스타그램 @rovvxhyo

인스타그램 @rovvxhyo



‘WELCOME HOME’! 최근 케빈 오의 전역 귀가를 환영하며 풍선과 리본으로 장식한 집 마당 풍경을 공유한 공블리. 태그를 누르면 입대 전 머리를 자르는 모습부터 군인 시절 사진들을 올린 케빈 오의 SNS가 등장한다. 눈길을 잡는 것은 공효진이 영상으로 공유한 마당 사진과 두 사람이 지난해 찍은 인생 네 컷이다.
임지연 ♥ 이도현

인스타그램 @limjiy2



“지연아 너무 고맙다!” 지난해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파묘>로 남자 신인 연기상을 받으며 연인 임지연에게 고마움을 전한 이도현. 1년이 지나 지난 5월 13일 전역해 배우 이도현의 스케줄을 바쁘게 소화하고 있다. 제대 후 일주일 만에 ‘디렉터스컷 어워즈’에서 ‘올해의 새로운 남자배우상’을 수상. 6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 <Re DO HYUN>을 진행 중이고, 최근 포스팅은 이탈리아에서 찍은 컬렉션 행사 사진들이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