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피부에 복숭아빛 생기를 선사하는 샤넬 복숭아 메베

메베 하나로 복숭아빛 피부 완성? 해답은 샤넬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프로필 by 김성재 2025.03.25

샤넬의 스테디셀러이자, 일명 복숭아 메베(메이크업 베이스)로 사랑받은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가 올봄 한층 업그레이드돼 우리 곁에 찾아왔다. 샤넬은 지난 30여 년간 피부 본연의 생기를 되찾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끝에 탄생한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에너지를 선사한다.


‘에끌라 프리미에’ 라인의 핵심은 프리미에르 플라워 추출물!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여기에 나이아신아미드가 더해져 피부 톤을 한층 밝혀준다. 또한 떼르말 컴플렉스를 함유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는 라이트와 로제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라이트(SPF 40/PA+++)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가 습한 날씨에도 무너짐 없이 균일한 피부 톤을 유지해 준다. 은은한 세미 매트 피니쉬로 피부를 보드랍게 정돈해주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로 제격이다.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SPF 50+/PA++++)

미네랄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과 주름 등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여 피부 결을 고르게 맞춰준다. 강력한 보습 효과로 건조한 계절에도 당김없이 편안한 상태를 유지해주고, 얼굴의 붉은 기를 완화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일 년 내내 맑고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샤넬의 ‘에끌라 프리미에 라 바즈 메이크업 베이스’가 완벽한 해답이 돼줄 것이다.

Credit

  • Editor 김성재(미디어랩)
  • Photo by 샤넬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