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 없는 운동화가 유행? 올봄 없으면 안 될 끈 없는 운동화 입문템 5
다가오는 봄을 위한 신발 쇼핑 리스트에 ‘끈 없는 운동화’를 추가하자. 거추장스러운 요소들을 쏙 뺀 발 편한 스니커즈 하나로 봄 코디 걱정은 끝이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ch_amii



인스타그램 @camper
1. 캠퍼 – 카스트 플랫 슈즈
지난 몇 시즌간 우리의 옷장을 리본으로 가득 채웠던 발레코어가 점차 사그라드는 추세다. 반길 만한 소식은 고프코어와 결합된 요소로 기능은 높아지고 디자인은 좀 더 웨어러블해졌다는 것. 캠퍼의 카스트 플랫 슈즈는 메리제인 스니커즈의 정석인 모습으로, 벨크로 덕분에 신고 벗기 편하고 무게마저 가벼워 봄에 신기 좋다.

인스타그램 @salomon
2. 살로몬 – RX 메리제인
멋도 멋이지만 무조건 발이 편해야 한다는 주의에는 살로몬만 한 브랜드가 없다. 발등의 높낮이와 아킬레스건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훌륭하고 누벅 가죽과 메시 소재를 적절히 활용한 품질 역시 흠잡을 데 하나 없다.

인스타그램 @newbalance
3. 뉴발란스 – 브리즈
굽과 발등의 빈틈을 거의 덮는 디자인으로 심플한 룩에 잘 어울린다. 과감한 컬러 양말을 곧잘 활용한다면 블랙이나 아이보리 컬러를, 클래식한 룩을 선호한다면 그레이 컬러를 유용하게 신을 수 있을 것.

인스타그램 @rockfish_official
4. 락피쉬웨더웨어 – 제인 투 스트랩 스니커즈
페미닌하면서 스포티한 메리제인을 찾는다면 락피쉬웨더웨어에서 원하는 운동화를 대거 발견할 수 있을 것. 발레슈즈와 복서슈즈의 중간 어딘가에 있는 힙한 운동화부터 발 편한 메리제인 운동화까지 가격부터 종류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얇은 두 줄의 스트랩이 달린 제인 스니커즈는 색감 배색이 매력적이니 봄 코디에 적극 활용해 보자.

인스타그램 @ash_korea
5. 아쉬 – 롤스 메리제인 스니커즈
슬림한 운동화가 눈에 띄게 많아진 요즘, 메리제인도 한결 얄쌍해진 디자인이 유독 세련돼 보인다. 평소의 아쉬 스니커즈보다 훨씬 얇고 낮아진 롤스 스니커즈 역시 무게가 가벼울 뿐만 아니라 스포티하고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Credit
- 글 장성실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