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동안 대표 주자 송혜교부터 최화정까지, 늙지 않는 언니들은 아침에 뭐 먹어? 저속 노화 식단!
이 언니들 왜 안 늙는 거임? 언니들이 먹는 것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언니들만의 ‘느리게 나이 먹는’ 아침밥 메뉴 대탐구! 이게 바로 저속 노화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신애라



생활 속에서 다양한 저속 노화 레시피를 실천하며 주목받고 있는 신애라. 55세에도 50kg을 유지하는 그녀의 아침 식사 메뉴는 직접 만든 토마토 수프와 병아리콩 두유, 그리고 삶은 계란과 통밀빵이다. 듣기만 해도 슴슴한 맛으로 부담없이빈속을 채워줄 것만 같은 건강 메뉴들! 신애라표 토마토 수프를 끓일 땐 양파, 당근, 셀러리, 토마토를 듬뿍 썰어 넣고 다진 마늘과 소금만 추가해 푹 끓여 내면 끝. 영양소가 풍부한 채소의 껍질을 벗기지 않고 그대로 넣는 것과 먹기 전 올리브 오일을 살짝 두르는 것이 ‘킥’이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병아리콩 두유는 불리지 않은 병아리콩과 물, 소금만 넣어 갈아내면 된다.
최화정



송혜교



최근 영화 <검은 수녀들> 홍보를 위해 공식 석상에 등장할 때마다 점점 어려지는 외모로 화제인 송혜교. 그런 송혜교의 집에서 하룻밤을 머물렀던 강민경이 알아낸 ‘송혜교표’ 아침 메뉴는 의외로 해장을 위한 배달 냉면이었다. 평소에도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지만 몸 관리를 할 때에는 특별한 아침 레시피 대신 쌀밥을 곁들인 집밥을 즐겨 먹는다고. 건강한 메뉴도 중요하지만 역시 타고난 동안은 이길 수 없다는 걸 다시금 느끼게 하는 대목!
Credit
- 글 장세현
- 어시스턴트 김문영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