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피들의 겨울 롱 코트 스타일링 살펴보기

멋스럽게 롱 코트 스타일링하는 방법!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1.26
이번 주부터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그러나 한 가지 장점도 있다. 바로 옷장에 걸어둔 롱 코트를 마음껏 입을 수 있다는 것! 패피들에게 롱코트 스타일링 방법을 배워보자~.


카멜
인스타그램 @pie_rim 인스타그램 @pie_rim
인플루언서 윤아의 싱글 버튼 롱코트 스타일링. 바지로 생지 데님을 한단 접어 입어 캐주얼하면서 따뜻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큼지막한 빅 백도 FW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템.

인스타그램 @feve__r 인스타그램 @feve__r
피버는 큼지막한 브라운 컬러의 더블 버튼 롱코트를 라운지 위에 걸치고 목도리로 포인트를 줬다. 슈즈로는 어그 부츠를 매치했다. 겨울의 포근한 무드가 그대로 살아있는 룩.


블랙
인스타그램 @tmb_ming 인스타그램 @tmb_ming
인플루언서 민경의 시크한 올블랙 코트 룩. 블랙 롱코트 속 이너로 스커트를 매치하고 슈즈로 청키한 블랙 스니커즈를 신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인스타그램 @1017kk 인스타그램 @1017kk
블랙 컬러의 더블 버튼 코트를 청순한 느낌으로 소화해낸 묵화. 네이비 컬러의 카디건을 숄처럼 어깨에 두르고 와이드 데님에 로퍼를 신어 마무리했다.


그레이& 카키
인스타그램 @hyeim__j 인스타그램 @hyeim__j
혜임은 그레이 컬러의 롱코트를 데님과 매치하고 큼지막한 에코백을 착용해 편안한 코트 룩을 선보였다. 슈즈로는 블랙 컬러의 심플한 앵클 부츠를 착용해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

인스타그램 @iamcorn_ 인스타그램 @iamcorn_
어깨 부분에 패드가 들어간 오버핏 롱코트는 시크한 무드를 내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 아래로 와이드 데님 팬츠를 살짝 빼주고 청키한 로퍼로 마무리하면 시크하면서 편한 윈터 룩이 완성된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