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한소희·김히어라·신현지! 송혜교를 사랑하는 모임

송혜교에 진심인 친구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5.02

한소희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 드라마 <자백의 대가>로 만난 송혜교와 한소희.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기대가 얼마나 대단한지 팬들이 만든 가상 포스터까지 등장했고, 한소희가 인스타에 해당 이미지를 올리자 송혜교가 하트와 함께 리그램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요즘 팬들은 서로에게 진심인 두 사람의 ‘주접’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송혜교가 올린 <더 글로리> 촬영장 사진에 ‘이제는 내꺼야…” 댓글을 달고, <백상예술대상> 방송 중 잡힌 송혜교의 얼굴에 연지곤지 하트를 3개나 찍고 박수 치는 게시물을 올린 한소희. 그런 동생의 사진에 ‘예쁘다아’ 하트 댓글을 다는 혜교 언니. 드라마 첫 방 기다리기 현기증 난다. 
 
 

김히어라

지난 <백상예술대상>에서 옆자리에 앉아 유난히 투샷이 많았던 송혜교와 김히어라. 송혜교는 김히어라와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고, 김히어라는 두 사람이 함께 잡힌 모습에 핑크색 하트를 넣은 뒤 ‘우리 사랑 이대로’라고 적었다.  
 
 

신현지

송혜교의 의외의 인맥, 모델 신현지. 컬렉션 백스테이지에서 다정하게 끌어안은 사진만 봐도 꿀이 뚝뚝 떨어진다. 둘의 친분은 신현지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고 특별출연을 하며 알려졌다. 지난 3월, 송혜교는 신현지의 생일을 맞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축하했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해당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