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드럭 스토어가 다이어트 간식 맛집이라고? 프로 다이어터가 추천하는 간식 4.

화장품 사러 들어갔다가 간식 사서 나온다는 그곳! 프로 다이어터에게 드럭 스토어 간식을 추천받았습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2.14

오그래 오그래퐁

@오그래 공식몰 125kcal
어디서 많이 본듯한 친숙한 노란 비주얼? 귀리로 만들었지만, 실제 맛은 ‘그 노란 과자’와 유사하다고 하니 다이어터들이 안 반할 리가 없다. 슈퍼 푸드인 귀리를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당으로 코팅해 열량을 낮췄다. 이 제품을 추천한 다이어터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저지방 우유랑 먹으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명인 콩마요 김부각

155kcal.
앉은 자리에서 한 봉지 ‘순삭’ 가능하다는 전설의 김부각! 특히 콩마요 맛은 짭짤하고 고소한 맛으로 중독성 갑으로 꼽힌다. 튀김처럼 바삭한 식감이지만 밀가루 대신 찹쌀을 발라 튀긴 거라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하다. 특히 단 음식을 싫어하는 어른이 입맛도 취향 저격하는 맛이라니, 호불호 걱정 없이 도전해보자.
 
 

올앳미 V 스파클링

 @종근당건강 9kcal
다이어트를 하려면 탄산부터 끊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탄산음료는 다이어트의 적이다. 하지만 청량한 탄산의 목넘김이 절실한 순간이 찾아오기 마련. 그렇다면 올앳미 V 스파클링을 시도해보자. 맹맹한 탄산수를 싫어하는 다이어터도 이 자몽맛은 술술 넘어간다고 증언했다. 탄산의 ‘톡’  느낌은 콜라나 사이다보다 덜하지만 갈증 해소에는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딜라이트 프로젝트 과일칩

딸기칩 20kcal/ 사과칩 30kcal

딸기칩 20kcal/ 사과칩 30kcal

“손이 가요, 손이 가~: 이 과일칩은 이미 N번째 재구매 템으로 유명한 간식이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식후 과일을 못 끊고 있다는 한 마케터의 추천이기도 한데, 밥 먹고 난 후 텁텁한 입안을 과일칩이 싹 잡아줘서 하루 한 봉지를 실천하고 있다고 한다. 딱딱하게 건조된 과일이 아니라 아삭한 식감이 남아있어 진짜 과일을 먹는 기분이라고~.

Credit

  • 글 KIMI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업체 웹사이트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