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글이 무스탕 코디 고민 끝, 이렇게 입으면 됩니다
귀엽기만 할 줄 알았는데요. 퍼 무스탕은 의외로 가장 활용도 높은 겨울 아우터였습니다. 부해 보임 없이 스타일 살리는 코디와 선택 기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아이보리 양털 퍼 무스탕 스타일링 제안
- 부해 보임 줄이는 코디 밸런스 포인트
- 보온성과 실루엣을 좌우하는 선택 기준
겨울철 극강의 따뜻함을 자랑하면서 귀여워 보이기까지 하는 치트키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뽀글이 무스탕이죠. 이 아우터는 벙벙해 보이는 핏을 만들어주지만 그게 오히려 귀여워 보이게 해줘요. 올해는 크롭 기장의 퍼 무스탕 보다, 엉덩이 아래까지 덮어주는 따뜻한 기장감에 넉넉한 오버핏이 트렌드라 겨울철 추위를 많이 타는 패피들에게도 희소식! 이렇게 복슬복슬한 퍼 무스탕은 의외로 패딩보다 더 따뜻하며 어떤 하의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이런 무스탕을 고를 땐 안감이 무스탕처럼 스웨이드로 처리되어 있는지를 꼭 봐야 해요. 그래야 바람을 제대로 막아주고 퍼의 보온성을 높여주거든요. 오늘은 패피들이 각자의 방식대로 이 무스탕을 즐기는 방법을 살펴볼게요.
골드 주얼리와 함께
인스타그램 @yun.e.jae
아이보리 빛의 퍼 무스탕을 입은 모델 윤이재. 따뜻해 보이고 포근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액세서리는 볼드한 골드 아이템을 매치했어요. 여기에 헤어는 요즘 트렌드인 슬릭 번 스타일로 연출해 모델다운 시크한 매력을 더했네요.
그레이 니트 타이즈와
인스타그램 @im_hyeonzzu
인스타그램 @im_hyeonzzu
복슬복슬한 양털 퍼코트를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하고 그레이 컬러의 니트 타이즈를 신어 따스하고 포근한 느낌을 더한 임현주. 여기에 롱한 슬라우치 부츠를 매치해 룩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과하지 않은 아이템들로 사랑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연출한 스타일링이에요.
올블랙에 포인트
인스타그램 @2zzoo0
인스타그램 @2zzoo0
종영 후 공개된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센스 있는 사복 패션을 기대하게 만드는 <솔로지옥 5> 이주영. 그녀가 최근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팬츠, 헤어밴드에 칼라가 넓은 아이보리 퍼 코트를 매치한 사진을 올렸어요. 니트 헤어밴드는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그녀는 퍼코트를 제외한 나머지 아이템을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한 모노톤 스타일링을 했어요.
와이드 팬츠와 함께
인스타그램 @a.ssom
인스타그램 @a.ssom
와이드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힙하게도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블랙 와이드 팬츠에 청키한 블랙 부츠, 그리고 미니멀한 백을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힙하게도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이런 양털 느낌의 퍼코트는 세대를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클래식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을 때도 멋스러워요.
소녀스럽게
인스타그램 @l7mz4
인스타그램 @l7mz4
오버핏의 양털 퍼코트는 코트에 폭 파묻힌 듯한 느낌을 연출해 주어 사랑스럽고 소녀스러운 무드를 내기에 좋은 아이템이에요. 여기에 헤어밴드나 주얼리 등을 함께 매치해 주면 더욱 걸리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블러셔를 강조한 메이크업 역시 퍼코트와 잘 어울려요.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 사진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