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X플레이브 2월호, 플리들이 남긴 ‘함께한 순간들’
코스모폴리탄 2월호 커버 주인공 플레이브, 플레이브와 함께한 순간들’로 열린 플리들의 추억 폴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코스모폴리탄과 플레이브(PLAVE)가 2026년 2월호 커버로 1년 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2026년 2월호 커버를 기념해 이벤트 ‘플레이브와 함께한 순간들’ 사전 이벤트를 열었고, 플리들은 기다림부터 콘서트까지 각자의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플레이브와 함께라면 기다림도 아깝지 않은 플리들의 순간들을 볼까요?
“덕질은 결국, 기억이 된다.”
이벤트에 올라온 순간들은 단순 인증샷이 아니었습니다. 플레이브를 기다리며 보낸 시간, 티켓팅하는 순간, 굿즈를 받던 날의 설렘까지. 플레이브는 무대 위뿐 아니라 플리들의 일상에도 계속 등장하고 있었죠.
“기다림조차 행복으로 바꾸는 팀 그게 플레이브.”
첫 콘서트부터, 일상 속 특별한 기억까지 어떤 플리에게는 플레이브가 인생 첫 콘서트였고, 또 어떤 플리에게는 하루를 버티게 해준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이었어요. 그리고 이런 고백도 있었습니다.
“기다림도 설레고 즐거울 수 있다는 걸 플레이브 덕분에 배웠다.”
플리들이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25년도 코스모와 플레이브. 26년도 코스모와 플레이브. 평플입니다.” 맞아요. 이번 만남은 ‘한 번 더’가 아니라, ‘다시 만난’ 느낌이라 더 특별했습니다. 코스모도 여러분의 순간을 보면서 진짜로 즐거웠습니다.
플리들 우리만 이렇게 신난 거 아니었잖아. 그치? 그래서 코스모는 계획에 없던 사옥 랩핑을 하기로 했습니다.
‘좋은 건 크게’ 보여주기로. 플리들 2월 1일 코스모 사옥 랩핑 공개 됩니다!
좋은 건 크게.
플레이브 커버 2월호는 소장각!
플레이브와 함께한 10P 분량의 화보와 멤버 개별의 진솔한 이야기가 남긴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Credit
- 출처 네이버 블로그 @94_neul/ 인스타그램 @angnang2 @star_uuu / 엑스 @kat1001011011 @BAMR0R0 @woltae_plli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