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안유진·모모·은채가 선택한 체인벨트, 어떻게 다를까?

벨트일까, 주얼리일까? 셀럽들이 선택한 체인벨트의 매력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8.28

- 단순 액세서리 같지만, 체인벨트 하나로 스타일링 전체가 달라진다면 믿으시겠어요?

- 안유진, 모모, 은채가 보여준 체인벨트 연출법엔 각자 다른 매력이 숨어 있습니다.

- 페스티벌 룩, 데일리룩, 러블리 무드까지… 당신은 어떤 체인벨트 스타일을 선택하시겠나요?



안유진

인스타그램 @_yujin_an

인스타그램 @_yujin_an

벨트는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룩의 포인트 액세서리로 자리 잡았는데요. 심플한 하의를 더 돋보일 수 있게 탈바꿈해 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죠. 특히 체인벨트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마치 주얼리처럼, 하의를 더 화려하고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데요. 체인벨트를 시도하기 가장 좋은 때는 바로 페스티벌 룩! 화려한 ‘꾸꾸꾸’룩을 맘껏 뽐낼 수 있는 페스티벌 룩에 체인벨트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안유진처럼 데님 쇼츠에 스터드 레더 벨트와 가느다란 체인벨트를 레이어드 해보세요. 화려한 스카프까지 묶어주면 완벽한 페스티벌 룩 완성!



모모

인스타그램 @momo

인스타그램 @momo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강력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체인벨트를 활용해 보세요. 모모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와 스커트 조합에 서로 다른 디자인의 볼드한 체인벨트 2개를 믹스 매치해 룩의 재미를 더했는데요. 볼드한 레더 벨트까지 함께 스타일링해 캐주얼한 여름 룩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했습니다.



은채

인스타그램 @hhh.e_c.v

인스타그램 @hhh.e_c.v

체인벨트를 사랑스럽게 활용하는 법! 은채의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세요. 귀여운 프릴 데님 스커트에 하트 모양 체인벨트를 착용해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사랑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은채처럼 깅엄 체크 패턴 헤어 스카프와 비즈 목걸이를 더해 키치한 매력을 더해보세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유재영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