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헤어케어 꿀팁! 해답은 시어모이스처에 있다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손상모 관리가 고민이라면 프리미엄 클린 뷰티 브랜드 시어모이스처의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컬렉션을 선택해보자.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샴푸 384ml 1만6천5백원,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컨디셔너 384ml 1만8천9백원,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326g 2만8백원 모두 Shea Moisture.
여름이 되면 피부뿐 아니라 모발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갑작스럽게 높아진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모발이 푸석해지고 손상되기 때문이다. 특히 모발은 피부와 다르게 한번 손상되면 스스로 재생하지 못해 평소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이러한 모발의 문제점 해결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시어모이스처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컬렉션이다. 시어모이스처는 공정 무역을 통해 확보한 시어버터 성분을 원료로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한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클린 뷰티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글로벌 ESG 인증인 ‘비콥 인증’, 가족 운영 기업 인증인 ‘패밀리 파운디드인증’까지 엄격한 인증을 통과해, 제품 성분의 안전성을 넘어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가치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그중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컬렉션은 모발 끊김 개선과 영양감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두피와 모발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주는 시어버터를 비롯해, 건강한 모발을 위한 오메가 성분이 가득한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을 함유해 모발 끊어짐을 개선하고 펌,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활력을 준다.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컬렉션은 샴푸, 컨디셔너, 헤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되며, 특히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샴푸와 컨디셔너를 함께 사용하면 3배 더 강력한 모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무리 헤어 케어를 열심히 해도 푸석하고 갈라지는 극손상 모발이라면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헤어 마스크를 추천! 모발에 펴 바르고 최대 30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깨끗이 헹구거나, 헤어 마스크를 바르고 머리에 비닐 캡을 씌운 뒤 뜨거운 스팀 타월을 덮어 15분 정도 두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을 완성할 수 있다.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머리가 고민이라면, 풍부한 영양으로 끊김 없이 탄탄한 모발을 선사해주는 시어모이스처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컬렉션으로 관리해보자. 올여름 누구보다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되찾게 될 것이다.

STEP 1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샴푸
✔️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과 시어버터가 블렌딩된 포뮬러
✔️ 극손상모에 풍부한 영양 제공, 모발 끊김 개선*
✔️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 시 모발 개선 효과 3배*
*모발 끊어짐에 한함. 시험 내용: In-vitro Repeated Grooming Test 기준. 2023년 2월 9일. TRI Princeton / 자사 동일 컨디셔너 제품을 함께 사용해, 사용하지 않았을 때와 대비
STEP 2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컨디셔너
✔️ 끊어지기 쉬운 모발에 영양과 수분 공급을 통한 컨디셔닝
✔️ 모발 끝까지 싱그러운 활력 선사
✔️ 펌,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 케어
STEP 3 자메이칸 블랙 캐스터 오일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 극손상 모발을 위한 리치한 크림 타입의 헤어 마스크
✔️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 헤어 스팀 케어로 활용 가능
HOW TO
1 그대로 최대 30분간 유지한 다음 깨끗이 헹군다.
2 머리를 비닐 캡으로 씌우고 뜨거운 스팀 타월을 덮어 10~15분간 유지한 다음 깨끗이 헹군다.
Credit
- Freelance Editor 강슬예(미디어랩)
- Photo 정재욱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