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샌들 뭐 살지 고민이라면? 지금부터 준비하는 샌들 쇼핑 미리 보기!
아직도 고민 중? 가볍고 캐주얼한 룩부터 키치하고 힙한 룩까지 모두 아우르는 피셔맨 샌들 하나로 여름 룩 완성하자.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mjbypp
어부들의 피셔맨 샌들이 투박한 감성을 보여줬다면 올해는 얇고 납작한 실루엣의 피셔맨 샌들이 유행할 전망이다. 통굽 대신 밑창이 얇은 대신 피셔맨 샌들 특유의 굵게 짜인 매듭 디테일은 그대로 명목을 이어갈 예정. 이제까지 여러 아웃핏에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정도로 매력적이었던 이 신발이 올해는 뒤축이 없는 슬리퍼 형태 등 색다른 변주가 등장했으니, 올해 마음에 드는 피셔맨 샌들을 발견했다면 당장 구매하자.

인스타그램 @mjbypp

인스타그램 @mjbypp
인플루언서 박민주의 룩을 보면 앞으로 몇 년간 참고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을 만큼 도전적인 아이템이 다수 등장한다. 버건디 컬러의 피셔맨 샌들 역시 그렇다. 매번 똑같은 컬러에 질렸다면 올여름 포인트 컬러의 샌들은 어떨까. 크로셰와 같은 빈티지 아이템이나 파자마 팬츠에도 잘 어울릴 것.

모크모크

미우미우

인스타그램 @leandramcohen

인스타그램 @leandramcohen
취향 가득한 룩에도 피셔맨 샌들을 거침없이 코디하는 린드라 메딘. 블루 셔츠에 패턴 스커트, 우븐 백만으로도 충분히 휴양지 무드가 드러나는데 여기에 제격인 피셔맨 샌들을 매치해 스타일링의 고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 다른 룩에선 린드라의 실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데 피셔맨 샌들이 이렇게까지 클래식했나 싶을 정도.

자라

헤레우

인스타그램 @blancamiro

인스타그램 @blancamiro
발끝까지 내려오는 롱스커트나 부츠컷 슬랙스처럼 우아한 룩에도 피셔맨 샌들을 매치할 수 있다. 블랑카 미로의 세상 단정하고 부드러운 드뮤어 룩을 해치기는커녕 오히려 룩의 포인트가 되어 주는 샌들의 효과를 확인하자. 어쩌면 올여름 버뮤다팬츠, 실크 셔츠, 핀턱 드레스와 같은 룩에도 피셔맨 샌들이 완성도를 한껏 높여줄 것.

바버

예루살렘 샌들
Credit
- 글 장성실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