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찾았다! 힐링 & 분위기 만렙, 베트남 다낭 리조트
현대와 과거 유산이 공존하는 베트남 다낭. 활기찬 도심의 매력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있다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 컨벤션 센터





리조트 내에서 충분한 산책을 즐기고 비치에서의 시간을 보낸 후에 어딘가 색다른 즐길거리를 찾아 떠나고 싶다면 근교 문화 유적지에 주목해 봐도 좋다. 차를 타고 30분 정도만 달리면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올드타운과 후에 고대 도시가 반겨준다.
이 곳에서의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레전드 다낭 골프 리조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전설적인 골퍼 그렉 노먼과 잭 니콜라우스가 설계한 36홀 국제 표준 코스를 갖춘 덕에 최상의 골프를 즐기러 온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늦은 시간까지 디너를 즐겼는데도 다음 날 아침 5시에 눈이 떠졌다. 룸에서 바라보는 일출이 멋지다는 후기가 많았기 때문. 일출을 보기엔 이른 시간이었지만 주황과 보랏빛으로 어슴푸레하게 물든 하늘은 그 자체로 장관이었다.
오후에는 리조트 곳곳에 심어진 1천 여개의 코코넛 나무에서 코코넛 열매를 수확하는 모습도 구경하고, 유기농 식물 온실인 에버그린(Evergreen)가든도 탐방하며 시간을 보냈다. 리조트 주변에는 마블 마운틴으로 유명한 오행산과 논누옥 석조 마을 등이 위치해 있어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선택해 둘러봐도 좋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호라이즌 바는 명성 높은 세븐 브리지 브루잉과 협업해 다낭의 활기찬 문화를 담은 네 가지의 특별한 맥주를 선보인다. 대담하고 풍미가 강한 임페리얼 IPA(Imperial IPA), 가볍고 상쾌한 맛의 비치 블론드 (Beach Blonde)를 비롯해 드래곤 IPA, 선셋 탠저린까지. 맛 좋은 맥주 라인업과 함께 포 포인츠만의 다이닝 메뉴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Credit
- Editor 정유진
- Sponsored by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