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정유미❤️박서준? 손흥민 경기 직관한 의외의 셀럽들

대체 무슨 사이?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8.07
박서준
인스타그램 @bn_sj2013 인스타그램 @bn_sj2013

SPO TV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손세이셔널>에서 브로맨스를 보여준 친한 형, 손흥민이 시즌이 끝나면 함께 공을 차는 사이, 배우 박서준 얘기다. 그에게 손흥민은 “형이라고 공격수를 시켜주는” 어나 더 레벨 동생. 손흥민 100호 골을 기념한 (화상) 인터뷰에서 진행을 맡기도 했던 박서준. 2021년 영화 <더 마블스> 촬영 기간에 토트넘 경기를 보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이날은 우가패밀리 픽보이와 나란히 앉아 경기를 지켜봤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jungyumigram 인스타그램 @jungyumigram 인스타그램 @jungyumigram
박서준의 뒷줄, '서진뚝배기' 전무이사도 있었다. 정유미는 지난해 8월, 부산에서 열린 PSG(파리 생제르맹)와 전북 현대의 친선전엔 지드래곤, 손나은과 동행했다.


설현X지민
인스타그램 @s2seolhyuns2 인스타그램 @s2seolhyuns2 인스타그램 @s2seolhyuns2

인스타그램 @s2seolhyuns2 인스타그램 @s2seolhyuns2
박서준과 픽보이의 앞줄, 설현지민이 있었다. 지난 6월,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중국전과 2022년 대한민국 대 브라질 평가전도 직관한 절친. 이번 뮌헨과 토트넘 경기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축구 응원에 이렇게 진심인 건 황희찬 선수의 영향이 크다. 설현과 황희찬은 초등학교 동문 사이. 설현은 SNS에서도 황희찬을 열심히 응원해 왔다.


나나X장희령
인스타그램 @jin_a_nana 인스타그램 @jin_a_nana
중계 카메라에는 잡히지 않았지만 목격담이 많았던 나나장희령. 장희령은 토트넘 티셔츠를 입고, 나나는 (바이에른 뮌헨을 응원하듯) 새빨간 나이키X자크뮈스트랙재킷을 입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