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결혼식에 뭐 입지? 셀럽들의 올 블랙 블레이저 스타일링
겨울 결혼식이 잦은 요즘, 하객 룩이 고민이라면 올 블랙 블레이저를 주목해야 하는데요. 슬랙스부터 스커트까지 매치가 쉬워 시크함을 보장합니다. 셀럽들의 스타일링으로 활용법을 정리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겨울 하객 룩으로서의 올 블랙 블레이저 제안
- 하의·액세서리에 따른 분위기 변화
- 셀럽 사례로 본 스타일링 공식
결혼식이 한창 많을 시즌인 겨울. 하루가 멀다고 쌓이는 청첩장에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이 글을 참고해 보세요. 블랙 블레이저 올블랙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블랙 블레이저 하나쯤은 다들 있으시죠? 이 블레이저는 올블랙으로 스타일링 했을 때 시크한 매력이 두 배가 되는데요. 같은 블랙 컬러의 슬랙스, 혹은 미니나 롱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을 겹쳐 입어도 시크하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답니다. 그럼, 블레이저를 올 블랙으로 스타일링한 셀럽들의 패션을 살펴봅시다.
효민 - 스커트 레이어드
인스타그램 @hyominnn
인스타그램 @hyominnn
핀 스트라이프와 허리 리본 디테일이 들어간 오버핏 블레이저에 드레시한 스커트와 팬츠를 레이어드해 흘러내리는 듯한 실루엣의 시크한 올블랙 코디를 한 효민. 격식 있는 자리에 갈 때 멋스러운 스타일링이에요.
신시아 - 쇼츠와 함께
인스타그램 @shinsiaa_
인스타그램 @shinsiaa_
오버핏의 블레이저를 올블랙으로 스타일링 한 후 하의로 마이크로 쇼츠를 입어 스타일링에 상큼함을 한 방울 더한 신시아. 함께 매치한 시계와 목걸이 등 골드 액세서리들도 룩에 볼륨감을 더해주죠. 내추럴하게 연출한 헤어스타일도 꾸안꾸 룩으로 딱이에요.
소유 - 부츠컷 슬랙스
인스타그램 @soooo_you
인스타그램 @soooo_you
슬랙스 중에서도 유독 슬림해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실루엣이 있다면 바로 부츠컷입니다. 소유는 블레이저에 이너로 블랙 탑을 매치하고 하의로 슬림하지만 너무 붙지 않는 부츠컷을 택해 다리가 길어보이고 프로페셔널해보이는 룩을 완성했어요.
이청아 - 스커트 레이어드
인스타그램 @leechungah
더블 버튼 블레이저에 스커트를 레이어드하고 와이드한 슬랙스를 겹쳐 입어 시크하면서 우아한 룩을 완성한 이청아. 쿨톤인 듯한 그녀는 실버 네크리스와 실버 시계, 링을 껴 쿨하고 이지적으로 보이는 블랙 & 실버 스타일링을 했어요.
조이 - 레드립 포인트
인스타그램 @_imyour_joy
인스타그램 @_imyour_joy
블랙 블레이저에 레드 립이 찰떡처럼 어울린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어깨에 각이 잡힌 블레이저에 매트한 레드 립을 바르면 시크하고 도도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완성돼요. 레드벨벳 조이는 오버핏의 블랙 블레이저에 흑발을 하고 레드 립을 발라 시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 사진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