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제니, 홍진경도 다녀간 일본 도쿄, 오사카 피자 전문점은 어디?

세계 3대 피자 전문점에,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점이라고? 가야지.

프로필 by 송운하 2025.05.30

일본 오사카,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 끼는 ‘피자’를 먹도록 하자. 바로 저장해야 하는 제니, 홍진경이 다녀간 피자 맛집 두 곳을 모아봤다.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도쿄 리스토 피자

도쿄에서 진짜 나폴리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홍진경이 직접 찾아간 ‘리스토 피자 바이 나폴리 스따 까(Risto Pizza by Napoli sta ca)’는 세계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2025년 50 Top Pizza Asia-Pacific 2위를 기록한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에서 피자를 맛본 홍진경은 맛의 8할은 ‘온도’라며, (소스없이) 빵만 먹어도 맛있는 맛집이라며, 추천했다.


일명 ‘리스토 피자’는 도쿄 부촌이자, 럭셔리한 복합 단지로 현지인과 여행객으로 붐비는 아자부다이힐스 타워 플라자 3층에 있는데, 가게로 향하는 동안 잡화 및 주얼리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매장, 카페 등이 줄지어 있어, 식사 전후로 구경하기 좋아, 늘 붐비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오사카 헨리스 피자

슈퍼팝 재팬 공연으로 오사카에 방문한 블랙핑크 제니. 제니가 다녀간 피자 전문점은 헨리스 피자. 제니의 절친한 친구인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가 운영하는 곳으로, 일명 ‘식어도 맛있는 피자 맛집’이다. 쫄깃한 도우가 매력적인 뉴욕 스타일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헨리스 피자는 오사카 성 근처에 있어, 여행 중 방문하기도 좋다. 힙한 외관에서 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 이곳에서 베르디가 디자인한 굿즈인 티셔츠, 키링 등 기념품도 구입할 수 있다. 일찍 문을 닫는 일반 음식점과 달리 저녁 9시 30분까지 운영해, 늦은 저녁을 해결하기에도 좋다.


Credit

  • 글 송운하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