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얼굴선 비밀 셀럽들이 매일 쓰는 괄사 정체
셀럽들의 데일리 루틴과 가방 속에서 빠지지 않는 괄사가 화제였는데요. 붓기 관리부터 리프팅까지 스타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아이템과 관리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셀럽들의 데일리 및 나이트 루틴에서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괄사 활용 트렌드.
- 붓기 관리, 근육 이완, 페이스 라인 정리를 위한 실사용 중심 관리 방식.
- 김지원, 김유정, 미연, 슬기 등 스타별 괄사 루틴 및 아이템 특징.
인스타그램 @geewonii
유튜브 채널 <COSMOPOLITAN Korea>
배우 김지원은 동료 선후배들에게 괄사를 선물할 만큼 괄사 애호가로 유명한데요. 같은 소속사 선배인 송중기가 "원래 괄사를 몰랐는데 김지원 배우가 추천해 줘서 알게 됐다"고 밝힐 정도입니다. 그런 김지원이 푹 빠진 괄사 아이템은 목 근육을 풀어주는 SNPE의 '도깨비 손'이랍니다. 뿔이 6개 달린 독특한 모양이 특징인데요. 도자기 소재로 만들어져 냉장고에 넣으면 냉찜질이, 뜨거운 물에 넣어두면 온찜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김지원은 반지형 괄사도 추천했는데요. 링 형태의 괄사를 손가락에 끼우고 관자놀이를 누르면 피로가 싹 사라진다고 하니, 업무에 지친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유정
인스타그램 @you_r_love
인스타그램 @ecladoplus
배우 김유정은 부기 관리를 위해 괄사 마사지를 즐겨 한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괄사로 목 근육이나 손, 발을 많이 풀어준다. 혈자리를 눌러주는 마사지를 많이 한다. 유산소 운동도 꼭 하고 나가는 편"이라고 자신만의 관리법을 공개했죠. 특히 그녀가 사용하는 아이템은 에끌라두 골든 샌달우드 괄사로 알려졌는데요. 촬영이나 스케줄로 인한 피로와 부기를 해소하기 위해 꾸준히 괄사 마사지를 실천하고 있다고 하죠.
미연
인스타그램 @noodle.zip
유튜브 채널 <미연zip MIYEON>
유튜브 채널 <미연zip MIYEON>
(여자)아이들 미연은 스케줄 중에도 괄사를 종류별로 챙겨 다니는 '괄사 컬렉터'로 유명한데요. 우드, 세라믹 등 다양한 소재의 괄사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두피, 목, 그리고 얼굴을 마사지한다고 하죠. 특히 중요한 촬영을 앞둔 날에는, 세럼을 바르고 얼굴 곳곳을 꼼꼼히 마사지해준다고 합니다. 붓기와 관련한 그녀의 또 하나의 꿀팁은 쿨링 마스크 팩! 미연은 얼굴에 열이 많고 쉽게 붓는 편이라 열을 내려주고 부기를 빼주는 쿨링 마스크 팩을 냉장고에 넣어두면서 꾸준히 사용한다고 하죠.
슬기
인스타그램 @hi_sseulgi
유튜브 <하이슬기 Hi Seulgi>
레드벨벳 슬기가 추천하는 나이트 루틴의 핵심은 바로 마사지 오일과 괄사입니다. 스킨케어 후에는 아로마 스프레이로 목과 어깨를 가볍게 마사지한 뒤 도자기 괄사를 이용해 페이스 라인부터 두피까지 골고루 마사지한다고 하는데요. 슬기는 자카르타에서 구입한 마사지 오일을 손에 뿌려 향기를 맡은 뒤 목뒤를 쓸어주면 극도로 시원해지며 실제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까지 든다고 말했죠. 여기에 괄사로 얼굴 윤곽과 목을 살살 쓸어주면 붓기가 싹 빠진다고 하는데요. 괄사를 사용한 지 무려 일주일 만에 리프팅 효과를 경험했다고 하니, 실제로 슬기의 비법을 따라 해 볼만하죠~?!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 사진 인스타그램/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