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젠데이아, 도이치도 했다! 2025 멧갈라 메이크업 트렌드는 ‘이것’
핫한 언니들은 다 한다는 ‘립 컨투어링’ 메이크업. 아니나 다를까 2025년 5월 멧갈라에서 젠데이아, 제니, 도이치, 제나 오르테가 등 유명 셀렙들이 매혹적인 립 콤보를 보여줘 립 컨투어링 트렌드를 입증했다. 각양각색 셀렙의 멧갈라 룩 콘셉트에 맞춰 어떤 립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했는지 정리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metgalaofficial_

인스타그램 @metgalaofficial_
젠데이아는 이번 멧갈라에서 샬롯틸버리의 신제품 ‘Super Nudes Shapewear Lip Cheat Duo’를 사용하여 90년대 스타일의 립 컨투어링을 선보였다. 먼저, 다크 브라운 립 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그려 입술에 볼륨감을 더했고, 마무리로 Plumpgasm 립글로스를 사용해 입술에 광택을 살렸다. 브라운 립라이너와 누드 핑크 컬러의 립을 조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입술을 연출한 것. 이로써 화이트 수트 + 정갈한 번 헤어 + 립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완벽한 3박자 완성했다.
제니



멧갈라 레전드 룩을 찍은 제니! 제니는 1920 ~ 30년대 샤넬 런웨이에 영감을 받아 스타일링부터 메이크업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특히 메이크업의 경우, 평소 잘 보여주지 않았던 립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시도하기도! 샤넬뷰티 피치 누드 톤의 립스틱을 브러시를 활용해 입술 안쪽을 채웠고, 딥 브라운 컬러로 입술의 라인을 살렸다. 마무리로 글로시 립을 입술 전체에 발라 제니의 도톰한 입술을 한층 더 볼륨감 있게 완성했다. 립컨투어링까지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할 줄이야~ 역시 제니 IS 뭔들!
도이치

인스타그램 @metgalaofficial_

인스타그램 @metgalaofficial_
도이치 보다 립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진심인 사람이 있을까! 도이치는 다크 체리 컬러를 활용해 관능적이고 강렬한 입술을 선보였다. 진한 딥 브라운~다크 체리 컬러의 립 라이너로 입술 외곽을 뚜렷하게 강조하고, 안쪽에는 밝은 버건디나 레드를 바른 후, 그 위에 글로시한 립글로스를 덧발랐다. 입술 중앙에 글로시한 질감을 얹으면 입체감을 더 올릴 수 있는 게 키포인트! 도이치 립을 따라 해 보고 싶다면, 이 TIP을 적용해 볼 것.
제나 오르테가

인스타그램 @metgalaofficial_

인스타그램 @metgalaofficial_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의 여배우 제나 올테가는 차분하지만 존재감 있는 립 컨투어링을 보여줬다. 그의 립 콤보 제품은 모두 디올 뷰티. 먼저, 디올 뷰티 루즈 디올 컨투어 #510 아일드 브라운 컬러로 립 라인을 뚜렷하게 그리고, 살짝 오버라인하여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하는 게 TIP! 거기에 루즈 디올 #300 누드 스타일 컬러를 덧바른 후, 손끝으로 립 라인을 블렌딩하여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만들었다. 마무리는 약간 새미 매트한 질감을 얹어 고급스럽게 배가시켰다.
Credit
- 에디터 정혜미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